중국 계열,중국관련 코인 / 중국 코인 종류

-Site

·

2021. 8. 29. 17:20

반응형

중국에서 인기많은 코인

중국계열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탈중앙화가 핵심인 암호화폐 경우 어디서 발행했나 누가 발행했나
국적은 크게 중요하지않습니다


네오코인


네오는 디지털 및 전통 자산을 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암호화폐이자 플랫폼 역할을 하는 코인입니다
중국 대륙의 이더리움이라고 생각하면됩니다
네오는 중국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스마트 자산 플랫폼(smart assets platform)으로 기능합니다. 이 플랫폼은 네오의 독립적인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인 '네오컨트랙트'를 기반으로 하며, 이들은 이더리움처럼 네오 버추얼 머신(VM) 위에서 실행됩니다. 이 외에도 DBFT, NeoX, NeoQS와 같은 독자적인 기술을 구현합니다.

퀀텀 코인


퀀텀(Qtum)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기술적 장점을결합하여 만든 차세대 하이브리드 블록체인입니다.두 코인의 장점만 받아와서 퀀텀의 블록체인은비트코인의 가치 전달 역활과 이더리움의 스마트 컨트랙트 실행 능력을 모두 가지고 있는 차세대 가치 전송 프로토콜이라고볼 수 있습니다.

시아코인(SiaCoin)


Siacoin은 암호 화폐누구나 여분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임대하거나 다른 사람의 여분의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사용하여 파일을 저장할 수있는 분산 형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스템 인 Sia 네트워크에서 실행됩니다
시아코인은 모든 데이터를 블록체인 위에 올리는 것이 아니라, 양 당사자 간에 발생하는 고객정보와 데이터 계약에 대한 정보만을 해시로 변환하여 블록체인에 저장한다. 시아코인은 비트코인을 기반으로 만든 암호화폐로서, 작업증명(PoW) 방식의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시아코인 전용 채굴기로는 중국 비트메인의 앤트마이너 A3와 이노실리콘의 S11 시아마스터 등의 제품이 있다. 시아코인은 한국의 업비트 등 10여개의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분산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사한 암호화폐로는 디피니티, 골렘, 파일코인, 스토리지코인, 소늠, 유토큰 등이 있습니다

비트토렌트


토렌트는 혁신적인 파일 공유 시스템이었지만, 파일을 다운로드 완료한 이후에는 시드를 계속 유지하여 다른사람들과 파일 공유 혜택 공유할 유인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비트토렌트는 트론 네트워크를 이용한 BTT 토큰 발행 및 프로그램 통합을 통해 원활한 시드 유지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불어 유저들은 희소성 높은 자료의 시드를 유지할 때 보다 큰 보상을 받게 되며, 토큰을 사용하지 않는 유저들 또한 증가된 시드들로 인해 기존보다 더 빠르고 다양한 파일들을 공유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오스(EOS) 코인

(중국에서 인기많은 코인)


이오스(EOS)는 bitshare와 Steem을 개발한 댄 라리머가 2017년 6월 개발한 DApp 플랫폼으로, 기술적 측면은 이더리움과 비슷하나 기존 플랫폼의 비싼 수수료와 연산능력의 한계로 블록체인의 광범위한 사용이 어렵기 때문에 개발자 및 사용자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온톨로지


온톨로지는 차세대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이자, 분산화 신뢰 공동 작업 플랫폼입니다. 또한 일련의 완전한 분산원장과 스마트 컨트랙트를 포함하는 새로운 고성능 블록체인을 제공합니다.
비체인


비체인은 공급망 관리에서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물류 서비스 특화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궁극적으로 비체인은 유통 과정을 블록체인에 기록하여 투명화하고자 하며 30개 이상 관련 기업에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는 PoA(Proof of Authority) 합의 알고리즘을 채택해 네트워크 속도 또한 증대시켰습니다

트론


트로닉스(Tronix)는 트론의 공식 토큰이며, 트론의 블록체인 기본단위입니다. 모든 토큰의 값은 트로닉스 값에서 측정됩니다. 보통 트론 코인이라고 말하는데 정확한 명칭은 트로닉스 코인이라고 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