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코인 전자상거래 서비스 인터파크 파트너십 체결

-Site

·

2021. 10. 20. 10:08

반응형

국내 인터넷 쇼핑몰 1세대 인터파크는 물적분할하여 대한 지분 70%를 매각하는 우선협상 대상자 여가 플랫폼 야놀자를 선정하고 법적 구속력이 있는 양해각서(Binding 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야놀자가 인터파크를 삼킨 건

내년 상반기쯤 코로나19로 2년간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위드코로나가 되며 여행업이 다시 성행할 거란 판단 때문인듯으로 현재 분석 되기 때문 입니다 

 

야놀자는 국내 숙박 시장에선 지배력이 높지만, 해외여행 시장에선 변방의 스타트업에 불과하는데요 국내 온라인 항공권 예약 시장의 강자로 꼽히는 인터파크 인수를 통해 해외여행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게 야놀자의 노림수로 현재 분석 되고 있습니다 

 

 

야놀자-밀크 무슨관계인가?


밀크코인은 야놀자에서 만든 코인은 아니며 밀크에서 만들어진 것인데요 야놀자 앱에서 야놀자 포인트 혹은 밀크 코인으로 전환 가능한 야놀자만의 리워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밀크코인은 밀크라는 어플속에서 실제로 사용과 적립이 가능한 코인이며 그 기반이 되는 회사는 야놀자로 볼 수 있습니다

 

 

밀크 인터파크 파트너십 체결

 

밀크파트너스는 1세대 이커머스 대표 주자인 인터파크와 포인트 관련 제휴 사업 계약을 체결하였음을 10월 20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밝혔습니다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양사 간 서비스 회원 계정 연동과 밀크코인과 인터파크 아이포인트 간 상호 교환이 가능하도록 서비스가 구축될 예정으로, 밀크 플랫폼에서 이커머스 분야까지 포인트 활용 접점이 확장되어 한층 더 높은 수준의 포인트 사용 및 혜택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며 또한, 밀크 얼라이언스에 속해 있는 야놀자(여행/여가), 메가박스(극장), CU(편의점), 신세계인터넷면세점(면세점)까지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과도 플랫폼에서 선순환 연결고리가 생겨 포인트 교환에 따라 신규 이용자 유입과 매출 증대 등 파트너사 간 유기적인 시너지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