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선물거래소 순위 2025년 추천기준
-Site
·2025. 3. 5. 23:11

트럼프 취임 이후 쭉 불장이 이어질 것 같았지만.. 관세 정책으로 인하여, 코인시장이 현재 주춤이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국내 거래소에서는 다시 가격이 상승하길 기도할 수 밖에 없는데요.
해외 거래소에서는 코인 선물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공매도를 통하여 하락장에서 돈을 벌 수 있죠.선물거래 뿐만 아니라 런치풀, 스테이킹, 레버리지 등 필요한 상황에 맞게 유연한 투자도 가능합니다.
이처럼 현재와 같이 가격 변동성이 클때 돈 많이 버는 방법 선물거래가 가장 매력적입니다. 시드머니가 작아도 레버리지로 큰 돈을 굴리는 효과로 이익을 낼수 있기 때문입니다
선물거래소 순위

2025년 선물거래소 순위는
윗 표와 같습니다
안전을 위해 반드시 top3안에
들어가는 거래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선물거래소 수수료 혜택 가입링크 및 가입 가이드
선물거래소 1위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아래 링크로 가입하셔서 평생 수수료 할인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BINANCE 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 가입 혜택 : 거래수수료 20% 할인
▷ Referral Code : 21113203 (할인링크 접속이 아닌 어플이나 홈페이지로 가입 시 직접 입력해야 함 )
선물거래소 2위 바이비트 가입방법은 아래 링크로 가입하셔서 평생 수수료 할인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Bybit) 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 가입 혜택 : 거래수수료 20% 할인
▷ Referral Code : 123ABCD(할인링크 접속이 아닌 어플이나 홈페이지로 가입 시 직접 입력해야 함 )
▷가입 및 거래방법 주요 가이드링크 (☜ 클릭)
선물거래소 3위 OKX 이용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가입하셔서 평생 수수료 할인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OKX 거래소(OKX) 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 가입 혜택 : 거래수수료 20% 할인
▷ Referral Code : 27145232 (할인링크 접속이 아닌 어플이나 홈페이지로 가입 시 직접 입력해야 함 )
▷가입 및 거래방법 주요 가이드링크 (☜ 클릭)
롱 숏 레버리지 선물거래 기본 용어정리
👉 선물거래에서 나오는 주요 용어
✅공매수 (롱)
먼저 공매수는 영어로는 롱이라고 불리고 여기서 그냥 매수가 아닌 앞에 공이 붙는 이유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현재 실물이 아닌 미래의 가치를 사고파는 것이기 때문에 앞에 공이 붙는 것입니다. 수익구조는 기존의 현물거래와 같습니다.
✅공매도 (숏)
선물거래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존의 현물거래와 다르게 하락장이나 조정장에도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롱과 반대로 코인의 시세가 떨어지면 수익이 나고 오르면 손실이 나는 구조입니다. 주식시장에서 공매도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그 공매도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공매도 예시
본인의 증거금 100만원을 거래소에 맡긴 후 비트코인 가격이 50% 상승해서 이익을 봤으면 가격은 150만원이 되고, 이득은 50만원이 되겠죠? 일반적으로 업비트 거래소 처럼 이용하는걸 공매수라고 합니다. 공매도를 쉽게 설명하면 만약 1코인에 100만원 하는 비트코인을 거래소에서 차용해서 나중에 100만원으로 매각합니다. 그럼 내 자산은 100만원되며, 나중에 가격이 하락하여 절반이 되었다? 하면 50만원에 코인 1개를 구입해서 거래소에 1개의 코인을 상환하면 됩니다. 그럼 나중에는 50만원이라는 차액이 남게 되고 그 금액이 수익이 되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공매수는 일반적인 현물거래 방식으로 상승장에 주문을 넣어 수익을 올리는 방식이며, 공매도는 하락장에 주문을 넣어 수익을 올리는 방식을 말합니다. 서로 반대의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레버리지
레버리지는 내가 가지고 있는 투자금에서 몇 배 ~ 몇 십배이상으로 만들어서, 거래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시스템입니다 예시로, 현재 내 지갑에 있는 원화 가치는 천만 원 정도가 있고, 레버리지 10배로 설정하게 되면, 총 1억 원에 달하는 가상적 금액으로 거래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수익률 역시 1억원에 해당하는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만큼 수익이 났다면, 1억 중 10% 만큼, 천만 원 수익이 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