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10일 롯데자이언츠 VS NC 다이노스 경기분석

-Site

·

2021. 8. 10. 14:25

반응형

2021년 8월 10일 롯데자이언츠 VS NC 다이노스 경기분석  

롯데자이언츠 선발투수 스트레일리

 

스트레일리는 롯데의 1선발 투수로서 올 시즌 5승 7패 방어율 4.37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보다 투구위력이 떨어지면서 대량 실점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닝 소화력도 지난해에 미치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지난 7월 11일 삼성전에서는 5.1이닝 6실점(5자책)으로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패스트볼 구속을 회복한 상태이나 지난 시즌의 강력한 모습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NC 다이노스 선발투수 루친스키

 

루친스키는 올 시즌 9승 4패 방어율 3.17 기록하고 있습니다. 팀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에이스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중입니다. 지난 7월 6일 두산전에서 6이닝 2실점 피칭으로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며 승리 투수가 되었습니다. 루친스키는 150km에 육박하는 빠른공과 슬라이더, 스플리터, 커브 등 다양한 변화구를 자유자제로 구사하는 선수입니다. 삼진 능력과 땅볼유도 능력을 두루 갖춘 투수이기에 공략이 쉽지 않습니다.

 

경기 예상 

 

루친스키는 이번시즌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롯데를 상대로도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죠. 하지만 홈에서 무너진 경기들이 꽤 있다는점이 부담이 될 수 있어보입니다. 스트레일리도 지난시즌보다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NC와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지않았다는점에서 좋은 호투가 예상되죠. 하지만 두 팀의 타선흐름이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NC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