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한국어 서비스 및 한국어 커뮤니티 운영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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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9. 18. 0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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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거래소들이 줄줄이 한국어 서비스를 중단한다는 공지를 하고있습니다 지난 8월 13일 세계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는 원화 결제와 원화 거래쌍, 한국어 지원 서비스들을 종료했으며 비트프론트 거래소 또한 지난 8월 "9월 25일부터 한국에서 시행되는 특금법(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및 규제 당국의 해외 거래소 운영 가이드에 따라 비트프론트는 더 이상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됐다"며 한국 대상 서비스 종료 이유를 밝혔습니다 

 

 

 

바이비트 한국어 서비스
한국어 커뮤니티 운영 중단 

 

바이비트는 1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웹 사이트, 블로그, 플랫폼 내 한국어 서비스,한국 공식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운영 등을 20일부터 중단한다고 공지했습니다

2021년 9월 20일 이후 모든 서비스는 영어로 제공되며. 바이비트는 정부에서 발표하는 규제 변경 사항들을 준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들이 불편함과 피해를 입지 않도록 원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어 서비스는 정지할 뿐 이용에는 문제 없으며 한국 정부에서 내린 규정에 아이피 주소를 막거나 하는 것은 없기에 vpn 켜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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